빠밤! 발견!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기록 - 나뚜루 '피스타몬드'&젤라띠 젤라띠 '코코넛 화이트초코', '생다크초콜렛'

라베럴 2021. 8. 11. 00:04

젤라띠 젤라띠 컵 (2가지맛:코코넛 화이트 초코, 생다크초콜렛) - ₩4,500

처음엔 먹을 생각 없다가 그냥 기본이 2가지맛이래서 나도 모르게 홀린듯 시킨..
코코넛 화이트 초코와 생다크초콜렛!
아 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 미쳤다 둘 다 취저ㅠㅠ

생다크 초콜렛
갑자기 초콜렛이 너무 땡겼는데 생다크초코가 진짜 딱 진한 생초코맛임.. 다크 초콜렛 녹여서 생크림 섞어먹는 바로 그것..! 발렌타인데이에 괜히 한번 만들어서 갖다주는 그것~!!! 사기 전에 이거 쓰냐고 물어보니까 점원이 달긴 한데 씁쓸할 수는 있다고 쓴 거 못먹으면 쓸 거래서 조금 고민하다 질렀는데 웬걸 딱 오늘 먹고싶던 그 맛.. 프랑스에서 먹는 쇼콜라쇼(Chocolat chaud, 핫초코인데 초코가 진한 경우가 많음) 느낌 나고 정말 맛있었다!

코코넛 화이트초코
이것도 진짜.. 소리질러억~!!! 하얘서 쌀로 잘못 준 거 아닌가 의심했는데 ㅋㅋㅋ 코코넛이 쫙 깔려있고 중간에 화이트 초코가ㅠㅠ 녹는 점 낮게 템퍼링 된듯한 게 들어있다 (=아이스크림이 차가워도 입안에 넣으면 초코가 살살 녹음) 무슨 전문점 초콜릿인줄.. (그런데 이제 전문점에서 초콜릿 먹어본 적이 없는 🤭)
진짜 취저 😭

나뚜루 컵 (피스타몬드) ₩4,200

그리고 내가 정말 가장 사랑하는 나뚜루.. 배라에 비해 연한 색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정말 환상적인 😭❤
그런데 근처에 있던 곳 사라졌다..
있을 때 잘할걸....
코코넛맛도 새로 나왔던데 먹고싶다.
피스타몬드 먹자마자 배라 피스타치오는 쓰레기라는 생각이 들었고(민초도 녹차도 배라는 느끼하고 인공적인 향 넘 쎈데 나뚜루는 은은해서 넘 좋다ㅠㅠ) 얼마 지나지않아 나뚜루의 저 견과류는 피스타치오가 아니라 아몬드 분태를 넣는다는 걸 알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나는 피스타치오가 너무 맛있길래 구운피스타치오도 사버렸는데요ㅠㅋㅋㅋ 하지만 이러나 저러나 맛있었다. 어쨌거나 피스타치오 향이 강한 건 맞으니까 ㅎㅎㅎ 누가 저렇게 아이스크림을 잘 만들까~ 제 아이스크림 전문집사가 되어주시겠어요? 🙏

진짜 집앞이었음 맨날 먹었다.
나뚜루야말로 정기구독이 있다면 매달 받아먹을 것 😭😭😭😭😭😭 (근데 정기구독이란 말 넘 웃기다 ㅋㅋㅋㅋ ^독^이잖아요~!! 아니 읽을 독 아니냐구~~~ㅠㅠ 새로운 단어 만들어서 써줘 오만 곳에 정기구독 갖다붙이지말구~~~~!!)

나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좋다
정말 너무 너무 너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