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려고 왓챠 결제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없었다...
브래드 피트 잘생겼는데 그냥 영화 몰입에 방해되는 정도였다.. 쓸데없음,, 로맨스 영화에나 나와야하는...

나는 약간 오락 영화인줄 알고 봤는데
분위기는 신나는데 곱씹어보면 내용은 심오하다..

델마 저 새끼 진짜 사람 개빡돌게 한다 왜 저러지?싶다가 결말까지 보고나니 동물원에서 탈출한 동물이 사살 당하는 걸 보는 기분이었다. 처음 맛보는 해방감에 주체 못하고 계속 실수하고 선을 모르고 행동하는 게 너무 안타까웠다...는 머리로 생각하는 거고 보는 내내 델마 내 친구였음 진짜 진작 손절했다 생각함 개노답

'일상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추천 후기  (0) 2021.04.26
넷플릭스 콜 후기 - 구성이 뭐 이렇게 허술해  (0) 2020.12.02
어바웃타임  (0) 2013.12.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