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lur 소프트 아이스크림 (얼그레이) - ₩3,800

어제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넘 땡겨서 날 밝으면 바로 먹자 하고 월드몰 왔는데 웬일이니

저번에 장렬히 사라진 basilur 홍차 아이스크림이 돌아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바로 사먹음...

아니 애초에 홍차집에 홍차아이스크림만 사라지는 게 말이 되냐고욬ㅋㅋㅋ 하 요즘 밀크티 맛있는 곳 없어서 홍차가 마이너취향인가 생각 들 정도였는데 증말 다행이다 ㅠ^ㅠ

(그래서 얼결에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는 먹말 고민중ㅋㅋㅋㅋ)

얼그레이같은 홍차류를 넘넘 좋아하는 나도 Basilur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은 진짜 먹자마자 한눈에 반한 완벽한 맛이었다! 향긋하고 달콤한데다가 홍차맛이 진짜 찐함 ㅠㅠㅠ!! 약간 요거트향도 나는 느낌? 그리고 진짜 진짜 부드럽다... 하 이거지 이게 디저트지ㅠㅠ 어제 진짜 이상한 케이크 먹어서 개빡쳤는데 사르르 녹는당 ㅠㅠ 계속 부드러운 맛이 감돌고 시원하고 텁텁하지도 않다 ㅎㅎㅋㅋㅋ 아 너무 좋아!!!

홍차나 밀크티를 넘 좋아하지만 내가 아는 건 클로리스 밀크티빙수, 메르시 홍차라떼가 전부라서 가까운 이 곳 홍차 아이스크림이 사라진 거 보고 좌절했었는데 시즌오프였는지 뭔지 (그때는 분명히 아예 사라졌다고 메뉴판에서도 지워서..) 다시 들어와서 넘넘 좋다 행복해 😍

조금 복작복작한 분위기라 오래 있을만하진 못하지만 (+원래 진짜 이뻤는데 리모델링하면서 공간을 좀 빼앗긴듯 ^_ㅠㅋㅋㅋ) 한두시간 정도는 충분히 있을만하다!

#basilur #잠실디저트 #잠실아이스크림 #홍차아이스크림 #밀크티아이스크림 #얼그레이아이스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