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세트(13,000원)로 시켰는데 쿠팡이츠는 최소 주문금액(17000원)이 있어서 울며겨자먹기로 콜라를 하나 더 추가함 ㅎㅎ

배달비 3500원 포함해서 총금액은 21,500원!
최소주문금액이 있어서 그런지 네고왕에서 광고한 것과는 다르게 그닥 싸진 않다 ㅎㅎ

나머지는 갈릭소스 500원, 양념 500원, 레몬크림 2000원 값..!

내 입맛에 안맞기도 하고 기대를 너무 많이 했어서 그런지 그냥 그랬다 ㅎㅎ

치킨은 겉은 엄청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다. 닭가슴살 느낌??? 나는 짠 걸 별로 안좋아해서.. 내 입맛엔 많이 짰지만 맛있었다!
근데 떡볶이랑 찍어먹기엔 진짜 넘 짜다ㅜㅜ 아냐 그냥 짜.. 짠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잘먹을 것 같다.
떡볶이는 그냥 노랑통닭 떡볶이맛!
매콤달콤 맛있었다. 근데 딱히 뭐가 든 것도 아니고..
딱히 떡볶이 전문점같진 않았다.

결론적으로 치킨도 떡볶이도 평타 이상이었지만 둘 다 꼭~~~먹고 싶은 게 아니라면 굳이..?
그냥 가성비로 시켜먹어볼만한 맛이다.
와 이 집 소스 맛집이네 레몬크림소스 개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 썰어서 레몬크림소스랑 먹으면 짠맛 중화되면서 단짠극락-☆
갈릭소스도 맛있고.. 치킨 약간 튀겨놓은 거 한 번 더 튀긴듯한 기름냄새 났는데 흐린눈 삽가능.. 취저ㅠㅠ 미쳤다 미쳤다 지금은 사라진 bhc요레요레 느낌도 나구.. 아 이거 물건이네ㅠㅠ 존맛 💖

리뷰 보면 떡이 종류가 달라진 것 같단 얘기도 있구.. 😂
하지만 너~무 너무 먹어보고싶었기 때문에 후회는 없음!

약간의 배민맛이 느껴지는 음식이었다 😂

간만에 #건강파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