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밤, 서귀포 로맨스

내가 정말 가장 싫어하는 복작복작하고도 가성비가 맞지도 않으며 맛있는 것도 없는 건대거리에 기가 막힌 술집이 생겼다. 간판부터가 미쳤음 ㅋㅋ 처음엔 그저 인스타 감성 가성비 술집이라고 생각했으나.. (feat. '넌 술마실 때 제일 예뻐' 같은 네온 간판..^^)

정면에서 못 찍은 간판 1..

정면에서 못 찍은 간판 2..

진짜 범상치않은데 안알려진 걸 봐서 생긴지 얼마 안됐다싶어 물어보니
올해 3월 3일에 오픈했다고 함ㅋㅋ

보이..세요..? 저 귤나무 뭐야..? (웅성웅성)

화강암 뭐야...? 제주도 감성카페 스타일 뭐야..?(웅성웅성)

메뉴판도 범상치않다.. 진짜 이쁜 제주 안내책자같음
그리고... 저 수저 담아둔 종이 봐라 캬아..
술집은 보통 닭발 뼈 버리는 스텐 통에 수저 담긴 게 국룰 아닌가요? 깔끔함 뭐야뭐야?ㅋㅋㅋㅋㅋ

여기가 진짜 개오지는 부분 ㅠㅠㅋㅋㅋㅋㅋ 감성 도랏다 진짜 웬만한 카페에서도 잘 안나오는 깔끔하고 예쁜 분위기

응 미쳤죠~
되도 않는 네온 달고 넌 너무 예뻐 이지랄하는 술집들 여기보고 반성해~^^

바지락 탕

아 쪼렙 블로거답게 가격을 안찍어옴 ㅠ...
19000원쯤 했던듯
여기 전체적으로 메뉴가 걍 미쳤는데
저 바지락탕도 근본 있는게 무려 쑥갓^^이 들어감
와~~ 박수~~~
팽이버섯 신선한 거 보세요
저 홍고추 신선한 거 보이시나요?
이게 이런 복작복작 건대술집에서 볼 수 있는 신선함입니까?
바지락도 깨진 것조차 없었음 ㅠㅋㅋㅋㅋ
이 집 진짜 완벽해
국물도 걍 딱 정석 바지락탕맛에 매콤함이 가미된.. 맑은 탕... 나는 바지락탕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밖에 안먹었지만 (그리고 좀 매웠다 칼칼 ㅠㅠ)
음식 허투루 하지 않는 느낌이 확 들었다

치즈불닭

그리고 개미쳤던 치즈불닭~^^
치즈불닭 술집에서 진짜 오랜만에 먹는데 정말 맛있었닼ㅋㅋㅋㅋㅋ 한국인의 얼을 담은 맛임 진짜로..
매콤 달콤 걍 미쳤음 그렇다고 닭도 막 개싸구려도 아니고 적당~한.. 딱 술안주.. 맛있어 맛있어
진짜 아쉬운 점은 누가 봐도 주먹밥이랑 먹을 맛인데 ㅠㅠ
주먹밥을 안팔아서 아주 눈물이 났다ㅜㅜㅜㅜ
제발 팔아주세요 네?

여기 테이블에선 무슨 과일안주도 시키곸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클럽스러움 뭐지!?!?!?!
이 테이블 여자가 자꾸 모든 춤을 다 따라추며 일행인 남자에게 온갖 애교를 다 부려서 졸지에 직관했다ㅜㅜㅋㅋㅋ
그 사람도 분위기에 취해있었던듯..
분위기 좋지 음악은 신나지 (그렇다고 웅웅대고 시끄럽기만 한 음악들도 아니고 적당히 텐션 잡는..)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가는 분위기였음

닭똥집 튀김

셔니가 치즈불닭 너무 매워서 주먹밥이라도 시키려고 했으나 마땅한 게 없어서 오직 셔니의 선택으로 시킨 닭똥집튀김
이 집이 진짜 근본인 이유 알려줘?
ㅅㅂ 소스가 두개 나오자너~!!!
아 사랑해!!
누가 치킨집도 아니고 겨우 술집 안주에 소스를 두 종류나 준비해주냐고옥!!!!

존나 맛있었음 ㅡㅡ
튀김옷 So바삭바삭 닭똥집은 잡내 하나도 안나고
아나 염통 먹는줄? 진짜 맛있었음
나 닭똥집 좋아하네..

이것도 진짜 개오졌는데 ㅅㅂㅋㅋㅋㅋ
와 사진에 안담겨서 아쉬울 따름 바닥에서 갑자기 스모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근에 내가 술집을 많이 안가긴 했지만 근 5년 간 가본 곳 중 여기가 최강임 진짜 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재밌고 음악 좋고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고 여긴 미쳤다 진짜로ㅠㅋㅋㅋㅋ
아 사랑해!!!

생맥 500 두 잔에 한라봉웅앵 막걸리(무슨 병에 예쁘게 과일주처럼 만들어줌) 시키고 저렇게 안주 3개 시켜써 59000원 나왔다

무슨 소리 안들려요?
가성비 내리는 소리...

어떻게 제주도 감성카페+클럽(왜 클럽인지는 후술)+술집을 섞을 생각을 했을까.. 무엇보다도 개같은 가성비 과일주 안팔고 3900원짜리 냉동안주에 물탄 소주 팔지 않고 메뉴가 멀쩡히 존재한다는 사실도 좋았다ㅠ..

(누가 봐도 카페 아니냐고..)

계산대 앞에도 예뻤던 나무ㅋㅋㅋ
웨이팅하는 자리인듯
여기도 예뻤다..


여기 할 말이 진짜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직원들이 정말..
클럽... 직원들처럼 입고 있었다.. 계산해주신 분도 그렇고 다른 분도 양복을; 입고 계시고 수신기같은 것도 하고계셨는데 넘나 클럽 분위기인듯
그리고 여기 선곡이 진짜 개미쳤는데 술이 술술 들어갈 수밖에 없는 선곡들 ㅋㅋㅋ
2013년 이후로 나온 빅뱅 히트곡이 쫙 나오고
heaven
cafe
삐딱하게
등등 당시에는 알음알음 히트곡이었던 곡조차 나오고..
그 이후엔 무려
몸매같은 찐텐만들어주는 클럽음악과 저스틴 비버 신곡에 롤린에 에일리에 오렌지캬라멜까지 사람 신나서 돌아버리는 신곡....
우리 처음 들어갔을 때 뒷테이블 사람들이 '내꺼하자! 어?' 합창해서 왜그러나 개웃겼는데 여긴 한두잔 먹다보면 그럴 수밖에 없는 분위기였던 것이다 ㅋㅋㅋㅋㅋ

하 암튼 치킨이나 대충 먹을 뻔 했는데 길 가다 발견해서 너무 너무 좋았던 곳 ㅠㅠ!!
건대에 또 가면 꼭 다시 갈 것 같다.
단, 술을 많이 먹는단 전제 하에.. 술 안마실 수 없는 분위기..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깔끔하고 예쁜데 클럽음악 (감성주점 느낌) 나오는 게 진짜 신기했다 ㅋㅋ
건대를 다시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음..

여자인 친구들 여럿이 가서 개취해서 떼창하면 더 재밌을 것 같닼ㅋㅋㅋㅋㅋ 담에도 건대 가면 꼭 여기 가는 걸로 😍
그 때까지 꼭 남아있기를... 💖

#건대맛집 #건대술집 #뚝섬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