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정 스시 맛있는 녀석들 나왔다는데 맛없었다~

이것도 비싼 참치였는데 맛없었다~

한 7접시 먹고 3만원 나왔다.
친구 거는 또 따로~~
사월의 초밥이 훨씬 맛있다.

빨미꺄레, 카야 크로아상

초밥집 갈 때 본 아우어 베이커리로 후식 ><
빨미까레 버터 그득 들어간 게 너무 맛있었다.
추워서 얼그레이 라떼를 시켰는데 커피가 들어간 것 같았다 ㅠㅡㅠ 얼그레이 카페인+커피 카페인 = ????

얼그레이 라떼

갬성샷 ^_^♡

왜 사진이 두개지?

비 오는 날은 너무 너무 예쁘다

오늘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기분이 너~무 너무 좋다 !! 맨날 맨날 커피 마시고싶다 ㅠㅡㅠ💝

탁을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너무 너무 즐거웠다!!
병원 얘기에 건강 얘기 하느라 너무 신났다.
완전 내 취향..
우리 귀걸이 창업하기로 했다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