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문영 집처럼 생긴 칼국수집에 갔다가 문을 닫는 바람에 ㅜㅜ 다른 음식점 갔는데 재료소진이래서 최종적으로는 솔가원에 갔다.

밑반찬
남들 다 갈비탕 먹길래 갈비탕1 떡갈비2 시켰다.
공기밥은 별도임

샐러드 맛있었다 소스 듬뿍 듬뿍~~

이거는 해초무침인지 뭔지 오도독..
이런 걸 딱히 싫어하진 않는데
비리고 좀 미끌거려서 영 손이 안 갔다.
원래 좀 더 새콤하게 무치지않나?

드디어 나온 떡갈비
갈비탕

국물이 끝내준다
고기맛만 나는 게 아니라 여러 재료 맛이 잘 어우러졌다.
다들 갈비탕만 시키는 이유가 있었음

지글지글
소스가 참 맛있었다.

뽀-얗

떡갈비 한 점 턱

밥먹고나서는 2nd라는 카페에 갔다
특이하게 2nd라고 쓰고 투앤디라고 읽는다
요즘 시골길에는 큰 빵집 차리는 게 대세인가보다

너무 너무 예뻤다

언니가 딸기무스도 시키고 블루베리 케이크도 시키는데 영 맛없게 생겨서 내가 케익 맛없을거라고 놀렸는데 맛있었다.

자리가 아늑
카페가 전체적으로 엄청 커다랗고 예뻤다.

며칠 째 장만지 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