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추적 비 오는 날 ☔
송리단길 좀 안다 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르면 간첩인 갓잇에서 음식을 포장해왔다

쉬림프 타코, 4500원

포장해서 들고오느라 다 뒤집어진 새우 타코ㅠㅠㅋㅋㅋ
처참... 내 기억에 배달은 2개부터 시킬 수 있는데
매장 가서 포장하니까 1개도 주문 가능했다!
아 이래서 배달은 2개부터구나 (깨닫)
여기 새우타코 진짜 핵핵핵! 맛있다.
저 또띠아가 딱딱한 나초같은 게 아니라 또띠아라서
부드럽게 싹 감긴다.
안에 들어있는 치즈와 기타 소스의 조합도 기가 막힌다 아주 😋 야미야미
그리스에서 먹은 수블라끼 생각난다ㅜㅜㅜㅜ헝헝 또 먹고싶어라~ 이번에 바캉스 때 다녀올 수 있을까!?ㅋㅋ

갓잇 스티커 ㅋㅋ 모양 귀엽다
비프 부리또, 8000원

대망의 소고기 부리또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시킬 때ㅠㅠㅋㅋㅋ
"새우타코랑 소고기 부리또 하나요"
했는데 직원분께서 '저희 소고기가 아니구 돼지고기인데 괜찮으세요?' 이러는 거임 ??????
에엥 내가 저번에 분명히 먹었는데???????
그래서 "어 비프 부리또 있지않아요?" 했더니
메뉴판을 다시 보시고는 태세전환도 표정 변화도 없이
"새우타코 1개랑 소고기 부리또 1개 맞으시죠~?"
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진짜ㅠㅠㅋㅋㅋㅋㅋㅋ 개바빠서 뭔가 입력 오류 나신듯 함... 누가 봐도 비프=돼지고기로 생각한 느낌쓰,,😌

그리고 나는 결정적인 실수를 했는데
이 집은 고. 수. 를. ㅜㅠㅠㅠㅜㅜㅜㅜ기본 옵션으로 안넣어줘서 꼭꼭꼭 따로 말해야하고
나는 그걸 꼭꼭꼭 한 움큼씩 먹고싶어서 간 거였는데
세상에 깜빡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새우타코는 그래도 맛있는데 비프 부리또 고수 없이 먹으니 맛없어ㅜㅜㅜㅜㅜ 헝헝 낼 그래서 데워서 집에 있는 토마토 소스랑 치즈 더 얹어서 먹을 것이당~!@@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맛집 #멕시칸음식점 #송리단길멕시칸 #새우타코 #타코 #부리또 #비프부리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