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타워
바토스 기본 안주 - 왕나초

새내기 때 사쁘니랑 참 자주 왔었는데..
진짜 간만에 왔다.
사실 며칠 전까지 타코 엄청 먹고싶었는데
오늘은 배 아파서 별로 안먹고싶었다 ㅎ

메뉴 이름 까먹었다.
내가 이런 날도 오는구나..
인스타에도 하나 하나 안까먹고 이름 적어두는데ㅜ
이거 불고기로 골랐는데 잡내나고 맛 없었다
개짜증났다

새우 타코

새우타코 이거 걍 미쳤음
새우전 맛 나는데 상큼하고 맛있다.

인스타 갬성으로 한 컷

블로거답게 와압 한 입거리로도 한 컷

카페 갈 곳 없어서 한참 찾다가
(낮이라 시간이 애매했다.)
길가다 초콜렛 카페에 들어감
여기 예뻤다.

초콜렛 웅앵, 루이보스

초콜렛이 고오급 맛이었다.

내부도 이쁨

이쁨 2


출국할 때 필요한 거 사려고 다이소 갔는데
"스윙스다" 소리에 보니까 있었다
개웃김ㅋㅋㅋㅋㅋ

귀여움

물포대 개신기해서 찍음
어케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블로그에 걍 올리고싶어서 찍었다
ㄹㅇ 나 블로그 중독인듯;;

오늘 노을 왕왕 이쁘다
핑크빛 하늘
구름많은 동남아같았다.

#노을 #해질녘 쿵쿵따 녘.. 음.. 아 .. 산기슭인줄 알고 쿵쿵따 이어가려고 했는데 실패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