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사진이 왜이렇게 보라색으로 나오는지 이해할 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 때문인가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내가 태어나서 먹어본 곱창집중에 여기가 정말 손에 꼽을만큼 맛있다!!

최준혁 곱창마을!

가격도 싸고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구울 필요도 없어서 태울 일도 없고 좋다

요즘 홍대에 피오니가 아무리 대세라지만

절대 밀릴 수 없는 홍대 케이크 카페 snob!

이 날 바나나 타르트 케이크도 먹었는데 머리가 너무 아파 사진은 못 찍었다

음료도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이 엉망 ㅠ.ㅠ

핫초코맛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간만에 제대로 된 카페에서 사 먹으니 개굿 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